본문 바로가기

IT

취미로시작한 앱개발학원 공부해서 용돈번다?





취미로 배우려고 앱개발학원 다니는분들!

어플개발로 부수익 얻는게 가능하다는거 알고 계신가요?




세상은 넓고 앱개발학원은 많습니다.


취미로 어플개발을 하는 사람부터

앱개발을 생계로 삼는 앱개발자들까지!

앱개발학원과 관련된 분들도 많지요.



모바일어플리케이션 시장은

날이 갈수록 전문화, 다양화 되고 있는데요~



이런 시기에 프로그래밍을 전공한 학생들 혹은 

프로그래머가 되고 싶어하는 분들이라면


앱개발에 대한 기본은 알아야 하는 시대입니다.










사실 프로그래머 라고한다면

C/C++, JAVA, JSP는 기본적으로 알고 있을텐데요,

이정도만 되면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배우는 것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물론 아무것도 모르는 기초자도 금방 배울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저 역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을 했으니까요^^











요즘 하이브리드앱개발자라고 하면서

iOS, Android 두 분야를 모두 알려고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미 iOS에서 안드로이드로 많은 분들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안타까운 부분이지만 iOS가 가진 확장성의 한계 때문이지요..


안드로이드는 구글 특유의 경영방침 때문인지

오픈소스로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이것이 굉장한 장점이 되었지요.



그러다보니

안드로이드앱개발을 할 수 있는 사람들만 누릴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어요.


창업이 쉽다는 것이지요.


그리고 심지어 

원하는 기능을 가진 어플을 만들어서 혼자 쓸 수도 있습니다. ㅎㅎ


실제로 저는 과거 버스어플의 기능들이 세분화 되기 전에

제가 원하는 정류장에 도착하는 버스들 중 

원하는 버스들의 운행정보만 따로 파싱해서 사용했어요.


전~혀 어렵지 않은 기본중의 기본인데,

이런 기본만 잘 사용해도 굉장히 편리하지요 ㅎㅎ










인기있는 무료 어플 개발자들이 

광고로 상당한 수익을 얻는다는 것 알고 계시지요?



실제로 많은 프로그래머 분들이

틈나는데로 어플개발공부를해서

앱을 개발하고 그것을 통해 부수입을 얻고 있답니다.

짭짤한 용돈벌이죠 ㅎㅎㅎ










시대가 시대인만큼 앱개발을 알고 있다면

앞으로 계속해서 여러 분야에 적용이 가능하기에

훌륭한 스펙중의 하나로 인정되리라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제대로 배워서 전문적인 앱개발자가 되고 싶다거나

취미로 어플개발만을 해보고 싶다면 말씀해주세요~


원하는 과정에 맞는 커리큘럼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상담신청도 가능해요!   ->  http://itbank.ko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