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학/대학교

고려대 사이버국방학과 입시 알고있나요?

 

 

 

고려대 사이버국방학과를 알고 계신가요?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대학 중의 하나인 고려대학교와 국방부가 함께 만든 사이버국방학과!

올해 첫 졸업생이 배출된 얼마 되지 않은 곳이지만 정보보안전문가를 꿈꾸는 IT꿈나무라면 분명 들어보지 않았을리가 없을거에요.

 

그래도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합니다!

 

 

 

 

 

 

 

 

사이버국방학과

고려대학교 정보보호학부 사이버국방학과상위 1%의 엘리트 사이버보안 전문장교 양성을 위해 고려대학교와 국방부가 함께 만든 채용조건형 계약학과입니다. 본 학과의 학생들은 4년간 100% 장학금을 지급받게 되며 졸업 후에는 장교로 임관하여 일정기간 동안 사이버사령부 등에서 사이버국방을 위해 일하게 됩니다.

 사이버국방학과의 목표는 최고의 IT 인재들을 사이버테러와 사이버전쟁의 위협으로부터 대한민국을 방어할 최고의 사이버보안 전문장교들로 양성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고려대학교 사이버국방학과는 최고의 교수진, 최고의 시설, 최고의 교과과정 그리고 그 외의 다양한 특전들을 마련해놓았습니다.

 

 

 

 

졸업 후 진로

 

▶ 명문 고려대학교와 국방부 사이버사령부를 거치는 상위 1% 엘리트 코스를 거쳐 장교 제대 후에는 다양한 분야의 최고의 직장으로의 진출이 가능합니다.

 

 

 

 

특전 및 혜택

 

 

상위 1%의 최고의 학생들이 최선의 결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는 최고의 교육 환경과 학습기회를 제공합니다.

▷ 100% 장학금 지급 : 4년 내내 등록금 100% 전액 지원 및 각종 인센티브 제공

▷ 100% 장교 임관 및 사이버사령부 근무 : 졸업 후 전원 장교 임관 및 사이버사령부 근무 보장

▷ 기숙사 지원 : 전원 최고의 기숙사 입사 우선권 제공

▷ 기타 다양한 특전 제공 : 국내외 연수 기회 제공, 해킹대회 및 컨퍼런스 참여 지원, 각종 세미나 개최

 

 

 

 

 

 

고려대 사이버국방학과는 가히 최고의 정보보안전문가 양성소라고 불리워도 손색이 없습니다.

그 증거로 수많은 국내외 해킹대회에서 굉장히 우수한 성적을 내고 있지요.

 

 

 

고려대 사이버국방학과 입시는 솔직히 정말 어렵습니다. (2016년 입시 요강은 여기를 클릭 하세요)

잘 아시는 것처럼 수능점수 배치표에서도 의대보다 더 상위에 있을만큼 엘리트들이 지원하는 학과지요.

그래서 수시로 가는 것이 더 유리한데요, 30명 정원 중에 대다수를 수시로 선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수시로 가기 위해서는 내신도 내신이지만, 정보보안과 관련된 능력을 입증할 수 있는 증빙자료가 필요해요.

자격증은 기본이고 정보올림피아드(관련 설명 클릭) 국내외 각종 해킹대회에서 수상한 경력들이 있어야 입시 경쟁에서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어요.

 

 

 

 

 

확실히 진로를 정하셨나요?

그러면 이제 정확한 계획을 세우고 체계적인 커리큘럼 안에서 입시에 필요한 실력을 만들어야 합니다.

KG 아이티뱅크는 한국정보올림피아드 및 국내외 해킹대회 수많은 수상자들을 배출왔습니다.

고려대 사이버국방학과 입시 준비하시나요? 그렇다면 KG 아이티뱅크와 시작하세요.

 

 

 

[KG 아이티뱅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상담예약]
[수강료문의]
[온라인 강의(E-Learning)]

 


E-Learning 온라인 강의 무료 쿠폰번호
[MAIN-ITBANK]
(회원가입시 필요한 쿠폰번호입니다.)